KR MOVIE 방금 보고 온 '박열' 후기!!(스포없음)

주말이라 영화관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스파이더맨이 보고싶었지만 아직 개봉일이 남아섯

그중에 이제훈 주연의 '박열'이 눈에 띄길래 바로 예매했습니다ㅎㅎ
image
image
이준익 감독의 작품이고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나오네요ㅎㅎ

안에서 이제훈과 여주의 연기가 정말 볼만해요!!

자세한건 스포 할거같아서 더 못쓰겟네여

직접 보시면 배경음악도 좋고 내면의 연기하는게 멋있어더라고요ㅎㅎ

이상 박열 후기였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