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teem][책리뷰]모두의 파이썬 20일만에 배우는 프로그래밍기

코딩..... 개인적인생각은 앞으로 코딩, 프로그래밍이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중요해질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정말 좋아하지않는다 우선 코딩하다보면 줄하나 철자하나 잘못하면 에러가뜨는데 이런 작은것을 잘하고 잘신경쓰는것을 굉장히 못하기때문이다.

그래서 처음 C언어를 배울때도 정말재미없었고 너무어려웠고 .....싫어했다 그런데 코딩이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하긴해야겠는데....

그래서 이것저것찾아보다가 처음에 쉽게 입문할수있는책이 바로 모두의 파이썬 이란책이라고 많이들추천하길래 하나샀다!
모두의 파이썬.jpg

우선 아주 아기자기하다 ! 맘에든다

저자분도 갓겜인 메이플스토리를 만드신분이라고한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원래대상을 초등학교고학년 중학생 대상으로만든책이라고한다

20일을 잘따라가면 파이썬을 대략파악할수있을듯하다 하루하루양이 굉장히 가볍게할수있는 정도의 양이라 부담이없는점도좋다

현재 5일차인데 아직까지는 큰어려움은없다 C언어 할때는 뭐가뭔지하나도몰랐고...지금도모르는데;;;;
11.PNG

책에서 나오는대로 따라해보았다 ㅋㅋㅋㅋㅋㅋ 책에서 나오는대로 따라하면서 바로눈에보이니까 재밌...다!

코딩이 재미있을줄이야 ㅎㅎ 파이썬을 시작으로 열심히해보고싶다

앞으로 계속 복습할겸 계속 스팀잇에도 글올려봐야겠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