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뷰)비트코인으로 참치 결제?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윤리뷰.png
저도 참 스팀잇 중독인게 ㅠㅠ 문어숙회 포스팅하고 잠들려했는데 다른분들 포스팅 구경하고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재밌는 사실 알게 되어서 포스팅을 해봤어요!

비트코인 결제를 받고있다는 경기도 고양시의 '미다미 참치'!

2.PNG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맛있다는 칭찬도 굉장히 많네요!

제가 이 사실을 알게 된건 어떤 기사를 통해 보게되었어요!

3.PNG
출처: 네이버 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9&aid=0004083155&sid1=001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검색해보니깐 이미 꽤 오래 전 부터 거래가 가능했더라구요!
9월부터 비트코인을 받으셨다고 하니깐...흠 홀딩하셨다면 2호점 내셨겠네요!ㅋㅋㅋㅋ

다만 암호화폐 결제가 많진 않고 암호화폐 동아리에서 회식 오신 분들이나
실제로 결제가 되는지 궁금해서 오신 일부 손님들만 거래할 뿐 아직 많이 이용은 안하시나봐요!

제가 더욱 더 이 가게에 관심이 가는 이유는 제 먹스팀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솔직히 모르시겠죠)
제가 자주 놀러가던 동네가 바로 소재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웨스턴돔 안에 위치했다고 합니다. 하단에 주소 적어놓을게요!)

제가 일단 소식을 전했으니 조만간 직접 확인을 해보고 먹스팀을 올리고 오겠습니다!
(얼마면 돼...아 아니 몇 사토시면 되니...)

ㅋㅋㅋ그리고 또 찾던 중 킬링 포인트 사진 발견했습니다.
1.PNG
미다미 참치 사장님 쎈스....그와중에 리플까지 챙기시는 모습 아름답네요!

비트코인 결제가 신기해서 알아봤지만 보통 참치 집도 아닌 것 같습니다!
참치 빛깔이...bb
4.PNG
사진 출처:https://blog.naver.com/sw3283/220864135090

다음에 뜻 맞으시는 분들 모여서 일산 미다미 밋업 어떨까요??ㅋㅋㅋㅋ
회비는 사토시로 더치페이★

주소: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번길 61 미다미참치

모두 평안한 밤 되세요~~!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