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로또 수동 마킹 한번으로 여러번 사용가능?

메인.png

designed by @inhigh


안녕하세요 @greenjuice 입니다. 오늘 로또 수동마킹을 한번해봤습니다. 저희 가족들 주민등록 번호를 적절히 조합해서 매번 동일한 번호로 수동마킹을 하는 방식으로(언젠가 한번은 걸리겠지..ㅋㅋ) 해보려고 했었습니다.

처음 수동마킹을 해봤는데요. 저처럼 동일한 번호로 계속 도전하는 경우라면 마킹용지를 계속 사용할수 있다는 사실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오늘 이 마킹용지와 5,000원을 로또 판매점에 제출하니, 이 마킹용지를 되돌려주더군요...ㅎㅎ 어차피 저는 이 번호로 앞으로 계속 마킹할 생각이었기에, 도전할때마다 마킹하지 않고, 이 용지를 잘 보관했다가 또 제출하면 되는거였더라구요..

ㅋㅋㅋ 다들 알고계시는데 저만 몰랐던 건가요? ㅎㅎㅎ 로또를 해본적이 별로 없었는데 몰랐던 사실을 알게되었네요.. 매번 동일한 번호를 일일이 마킹하기위해 그 번호를 수첩에 적어두었었는데 그럴필요가 전혀없네요..ㅋ

이번주에 당첨되면 스팀을 추가매수 할겁니다.

후후..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