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발굴 프로젝트) 주제 " 일상의 생활 " 로 작가님을 한분 선발하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Go-to person_에드몽당테스" 입니다

지난주 예고 했던 "일상 생활" 의 주제로 1분을 선정한다고 하였습니다

https://steemit.com/kr/@secom/55pwty

@secom님을 선정하였습니다 활발한 활동과 적극적인 참여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 글로써 추가사항을 전달드리겠습니다
  • 앞으로 이벤트를 잠정 중단하겠습니다 좋은 취지에서 시작하는 이벤트들이 주변의 글들을 보게 되면 자꾸 안좋게 비춰지는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현재 제가 보유하고 있는 스팀 뿐입니다 거래소에 제가 별도로 보유하고 있는 스팀이 있다면 스팀파워 임대를 받지 않았겠지요 똥개 눈에는 똥개만 보인다고 합니다
  • 또한 저는 외국생활을 했던것은 먹고살기 위해 한것입니다 제가 돈이 많아서 외국생활을 한것이 아닙니다
  • @economyit으로 기부한 금액중 일부는 제 보상액을 일부 기부한것들이 많습니다 뭔가 오해를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 저의 어떠한 행동들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분들이 계시는듯 합니다 앞으로 조용히 제글을 올리고 당분간 나서지 않겠습니다
  • 당분간 댓글에 대한 답변을 드리지 못합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제 어떠한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아 소중한 사람을 잃은것 같습니다 잠시 조용하게 글만 쓰도록 하겠습니다
  • 기존에 하던 큐레이터 활동은 그대로 진행하겠습니다 조용히 지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多 큐레이터는 그대로 진행합니다 내일부터는 보팅만 하고 스팀달러를 드리거나 보조해드리는 일은 잠정 중단합니다 지금까지의 것은 그대로 지급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