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갈림길에서 나는 고민한다.

1521619015059.jpeg

이틀전 우리집 앞 풍경 눈세상~!!

세상을 살아가면서 항상 어떤 어려운길앞에서
고민을하게 된다..

세상살면서 한순간의 행복을 위해...
많은 시간을 평범하게 살아가고있고
많은 시간은 고민하게 만드네요..

지금 이순간을 피하고싶지만 쉽지만은 않네요.
세상 사람들모두 순간의 갈림길앞에서 고민을
하고 선택을을 해야되겠죠...

지금 분명 선택의 갈림길에서 저는 또 고민하네요.
이번에는 또 어떤선택을해야지..
결과는 또 어떡해 나올까..

지금
당장이라도 세상에 도전장을 던지고싶지만..
세상 또한 호락호락 하지 않다는것을 알기에
지금 나는 또 한번 포기한다..

지금 선택한 포기가 또 후회를 만들겠죠.

그선택이

내 가슴속 답답함을 만들겠죠?

답답하네요..

❤️Mr.철 (보팅+팔로우+댓글) @goodpark 입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