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새 노트북을 질렀습니다..!! ㅎㅎ <<LG 울트라 PC>> 139만원 지른 후기

안녕하세요!! @goodlove입니다.

제가 드디어 5년만에 새 노트북을 구매했습니다 :) 짝짝짝

감격스럽네요..

컴퓨터가 켜지고서도 4분은 있어야 제대로 쓸 수 있었던..
인터넷이 느려서 크롬으로 겨우 인터넷을 이용했던..
크기는 작으면서도 돌덩이마냥 무거웠던..
게임을 할 때는 느려서 "똥컴"이라는 온갖 욕을 다 먹게 만들던.. 이전 노트북(꼴도 보기 싫은)에서 탈출했네요 ㅠㅠ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이번에 제가 구매한 노트북은 LG 울트라PC입니다.

모델명은 15U480이네요!

색상은 회색인줄 알았더니, 막상 박스를 까보니까 흰색이네요

처음에는 가벼운 그램으로 하려다가, 가격도 가격이지만, 영상제작도 한번 해볼까 싶어서

조금 좋은 사양의 컴퓨터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139만원..!! 아.. 질러버렸습니다.

정말 간만에 저에 대한 투자를 했네요 ㅎㅎ 확실히 사양이 좋아서 그런지 컴퓨터도 5초면 켜지고, 인터넷 속도도 이전에 쓰던 노트북과는 비교가 안되네요. 참 답답했었는데 이제 좀 개선이 되니 속이 후련합니다 :)

요놈은 이제 중고로 팔던지, 묵혀두던지 해야겠네요 ㅎㅎ 잘가라 HP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