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은 도대체 언제 끝나는가 ... -_- 철도청 근무 6개월 추가!!

KakaoTalk_20170727_161509941.jpg

하 ... 원래 교정할 생각 없었는데 라미네이트
상담 갔따가 꼬임에 넘어가서 교정을 시작했습니다만 ...

교정전문 치과라고 속아서 ... 교정만 하면 이뻐진대서 속아가지고 시작했는데 ..
교정하는 7개월동안 담당원장 3번 , 실장 3번 바뀌는 개짓거리를 ...

게다가 난 월비를 다 냈는데 실장이 바뀔때마다 월비가 뿔어나고 미납금액이 생기는 ..?
돈이 점점 불어나는 ..? 이거 창조경제아님?ㅋㅋㅋㅋ -_-;;;;;;

결국은 성격상 거하게 한판 붙고 교정기 고대로 방치하다가
치과를 옮겼어여 ...ㅠㅠ 받아주는곳이 없었음 ... ㅠ.ㅠ ㄸㄹㄹ. ....

KakaoTalk_20170731_113605875.jpg

엑스레이를 찍어보니 무리하게 치아를 당겨서
뿌리들이 전부 누워있는상태 ... -_- 여기서 빼면 나중에
틀니껴야된다는 소리에 결국 다시 교정시작했어욧...
울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 안녕 내 돈 ...

KakaoTalk_20170731_113606366.jpg

치아교정을 하게되면 상악이 들어가면서 인중 각도가 달라져요 ..
보통 교정한사람들이 입술이 얇아졌다는 말을 많이 쓰는데 ...
인중골의 윤곽이 편평해지면서 윗입술이 안쪽으로 말려들어가기때문인데요 ...
ㅠㅠ.... 저 여기서 입술 더 얇아지면 답 없는데 ..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교정ㄱ ㅣ언능 빼고시퍼여 ...........ㅠㅠㅠㅠㅠ오 하느님 ....

다행인건 제 치아가 넘나 튼튼해서 이가 잘 썩지 않는다는점과 ...
튼튼한 만큼 치아가 이동하는게 쉽지 않다는 점 ... -^_ㅠ...

제발 올해안에 교정 끝나게 해주세요 하느님 ...

참고: 교정하고 뽀뽀 어떻게하냐고 물어보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쏠이라 모릅니다 .... ㄸㄹㄹ....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