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링크 KRM 에 대한 고찰...과연..

코인링크에 세계최초라는 이름으로 KRM 이 상장되었었다.
아주 험난하게 서버가 폭파되고.

연장되었다가 시간끌기로 주목받고 그러면서 뭔가 대단한것을 하는것처럼 말이다

우연히 알게된 경로로 찾아보니 상장 전에 러시아 거래소 RUDEX 에 이미 상장되어 있어 가격이 급등된 상태다.

그래서 코인링크에 메일을 보냈다.

=================== 보낸 메일 전문 =====================

금일 카르마 상장으로 알고 있습니다.세계최초라는 거대한 타이틀을 내두르구요
하지만 파악된바로는..
러시아 거래소 Rudex 에 이미 krm 이 상장되 있더군요... 이미 몇일전부터 펌핑도 있었고..
결국 ico 애들만 배불르겠군요..
그냥 좀 솔직해 지자는 입장에서 푸념해봅니다.
소액이지만 담가볼려고 했던 제 자신이 부끄럽네요

==================================================

답변이 없어 재차 다시 한번 보냈다

================== 보낸 메일 전문 2차 ====================
다름이 아니라 제 주변 지인 중 한분이
러시아 거래소에 미리 상장된 KRM 을
바이낸스를 통하여 BTS 전송 후 사전 구매하여
코인링크에 상장하자 마자 5배의 수익을 거두셨습니다.
물론 사전정보를 얻는것도 상당한 노력인데
애초에 그럴거면
최초라는 수식어를 뺐어야 하지 않을까요?
그분은 200만원으로 1000만원을 만들었더라구요 순식간에..
뭐 알고 있었지만 저는 부로 동참하지 않았습니다.
고객들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게 거래소 인듯한데..
속상하네요.
진짜 코인관련 모든 게시판에 다 퍼트리고 싶은데..그것도 상도의 예가 아닌것 같고
여튼 최초 라는 문구는 꼭 수정해주시고 공지도 해주십시오
아차. 그리고 KRM 상장 시간도 재공지 해주신다고 했는데
조용히 은근슬쩍 2시경에 올라왔더라구요;;
안내문 정도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최소한 메일 회신이라두요..

======================================================

며칠후 드디어 답신이 왔다. 딱 한통만

답신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드디어 수신된 답신 ========================
안녕하세요 코인링크입니다.

해외거래소인 루덱스는 카르마와
협의없이 거래소 자체적으로 상장을 한 케이스입니다.
카르마와 정식으로 MOU를 체결하고 협의하에 상장을 한 최초 거래소는
코인링크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게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졸라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참 이런것도 거래소라고...에휴......이런걸 믿고 투자하다니;

난 여긴 안쓸란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