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하트(Heart)그리기17

heart17.jpg

오늘은 참 안타까운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그동안 몇 년을 보지 못했지만 아주 가깝게 지내던 동생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

싱글로 40대 중반에 여행사를 운영하며 세계를 다니던 그 아이의 SNS에는 늘 아름다운 장소와,

행복에 찬 표정들 , 맛난 음식들의 사진들로 가득차 있어

"넌 여전히 행복하구나" 하고는 혼자 대견해 하며 미소 짓곤 했었어요

그런데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니...

온종일 마음이 너무 아프고, 마음이 아프니 온몸이 아프네요...

죽음 넘어의 삶에서는 부디 행복하길...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