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eosahwa 모자와 함께 박제 Soohorang을 원한다!"

180224_sooholang_01.jpg
타원형 강릉에서 박해의 시험에서 은메달을 수상 스피드 스케이터 년 2 월 21 일, 그의 모자 eosahwa 꽃과 Soohorang을 보여주는, 자신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 재원 정, 이승엽 훈 김 민 석하고있다. | 연합 뉴스

꽃 eosahwa, 동계 올림픽 2018 평창 모든 메달리스트에게 수여 상과 Soohorang 테디 모자는 대중의 관심을 끌고있다.

종이 꽃으로 장식 된 모자는 모든 메달리스트 전에 메달 의식에 테디 Soohorang으로 수여된다, 조선시의 대립을 승인 관리들과 군 장교가 전달되었다 eosahwa.

스피드 스케이팅 재원 정 훨씬 년 2 월 21 일 강릉 타원형에서 남자 팀 레이스에서 은메달을 수상 후 공개 특별한 호랑이 출시에 대한 이야기를하고있다.

행사 후, 전국 공식 평창 저장소는 대회의 고객이 찾고 Soohorang 테디 수상자, jangwongeupje로 가득 차 있었다.

180224_sooholang_03.jpg
올림픽 공원 강릉에서 공식 매장 밖에서 기다리고 구매자의 긴 줄은 2018년 2월 22일에 평창에서 동계 올림픽에서 일부 항목을 구입합니다. | 한 전

박제 동물을 살 수있는 상점에 들어가 기다리고 있었다 팬의 긴 대기 행렬이 있었다으로 박제 동물의 인기는 이틀 폐막식 전에 년 2 월 23 일 올림픽 공원 강릉에 등장했다 또는 Soohorang 배지.

jangwongeupje의 Soohorang 실제 생활에서 학력을 고려하여 준비하고 학생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였다.

"나는 한 시간을 얻을 수있는 반 줄을 기다렸다,하지만 난 소진했다"황 뉴 리 만 Soohorang 박제 얻을 수있는 상점을 방문한 학생은 말했다.

"나는 선수들과 관중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름 Soohorang의 의미를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하고 싶다"긴 꼬리를 신경 쓰지 않았다 Plamen Mitev 불가리아 말했다.

jangwongeupje의 테디 Soohorang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세 번 원래의 중고품 상점 온라인 가격에 판매 볼 수있다.

180224_sooholang_02.jpg
테디 Soohorang 및 jangwongeupje의 Bandabi, 올림픽 및 장애인 동계 올림픽 2018 평창에 대한 공식 마스코트 인해 자사의 인기에 선반을 날고있다. | 효자동 스튜디오

#kgh89@korea.kr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