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스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 Will You Be There?

안녕하세요 도티입니다:)

  • 드라마: 나인
  • 애니메이션: 시간을 달리는 소녀, 너의 이름은
  • 영화: 어바웃타임, 시간이탈자

당장 떠올려 봤을 때 제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 평소 '시간이동'에 관련된 장르가 저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굉장히 신비롭게 다가옵니다.

앞으로의 기억에 각인 될, 오늘 소개드릴 영화는 원작 '귀염뮈소' 작가의 책을 영화화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입니다. 2016년 12월 14일 개봉했던 당시 너무 보고 싶었는데, 잊고 살다가 이제야 보게 됬어요~!

1481100303-29-thumb.jpg

인생을 뒤바꾼 기적 같은 10번의 기회 “넌 30년 전의 나고, 난 30년 후의 너야”

1.jpg

2015년의 한수현(김윤석)은 캄보디아 의료 봉사활동 중 한 소녀의 생명을 구하고, 그의 할아버지로부터 '신비로운 알약 10개'를 감사의 선물로 받습니다.

알약.jpg

"은 우리가 잠들지 못할 때 벌어지는 일입니다. 당신은 시간을 되돌려 다시 보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vndtjs2.jpg

  • 2015년 현재

“과거는 되돌릴 수 없어. 지금 이 순간 역시, 되돌릴 수 없는 시간이고.”
한국으로 오는 비행기 안에서 호기심으로 삼킨 신비로운 알약은 한수현(김윤석)이라는 인물을 2015년 현재에서 1985년의 과거로 이동시켜, 30년 전의 자신인 한수현(변요한)을 마주하게 됩니다.

movie_image.jpg

  • 1985년 과거

“당신에겐 과거지만 나한텐 미래에요. 그 미랜 내가 정하는 거고!”
오래된 연인 연아(채서진)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과거의 한수현(변요한)은 우연히 길에 쓰러진 남자를 돕게 되는데, 남자는 본인이 30년 후의 한수현(김윤석)이라 주장하고 황당해하던 과거의 한수현(변요한)은 그가 내미는 증거들을 보고 점차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dangsin-geogi-isseojulraeyo.jpg

사랑했던 연아(채서진)를 꼭 한 번 보고 싶었다는 현재 한수현(김윤석)의 말에 과거 한수현(변요한)은 믿기 힘든 미래에 대해 알게 되는데.. 과거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은 단 20분! 그 때로 돌아간다면.. 지금의 내 인생도 바뀔 수 있을까요?


제가 최애하는 드라마 ‘나인’과 꼭 닮아있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감자2.jpg

지극히 개인적으로다가 제가 좋아하는 배우 이진욱과 변요한이 주연을 맡았다는 것:)! 상대역인 배우 조윤희, 채서진(닮았다 했더니 배우 김옥빈 친동생이라고 해요)으로 감정이입하기

htm_2016121484149193596.jpg

현재와 과거를 잇는 매개체‘9개의 향’ 그리고 ‘10개의 알약’

친구.jpg

인생의 동반자이자 미래를 바꾸는데 있어 최고의 조력자 ‘친구’

movie_image.jpg

과거의 상황을 바꾸면 미래가 바뀌고, 그러므로 '현재 또한 변한다'

김지영.jpg

추가로 동료 배우들깨알 출연까지~!


영화를 보는 내내, 앤딩크레딧이 올라간 후에도 마음에 여운이 남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제가 원작을 보지 않았다는 가정 하에, 마지막 두줄평 남기며 인사드립니다:D

  • 왜 이 영화는 흥행하지 못하고 116만 8740명에서 그쳤을까?
  • 그리고 나는 이 영화를 왜 이제야 봤는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메인 예고편 보기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