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도와주세요. aws 아마존 서버 만들다가 지속 과금 되네요. 과금 중지가 안되요.

도와주세요. aws 아마존 서버 만들다가 지속 과금 되네요. 과금 중지가 안되요.

도와주세요.

진짜 계정 정지를 해도 계속 서버 사용했다고 돈이 올라가요.

계정 정지 하고 안심하고 있었다가.

2틀전 1달러였는데 6달러로 갑자기 변했어요.

어쩌죠.

고객센터 답도 없네요.

아 정말 슬프고, 기운이 없네요.

지속 과금되면 어떻하죠?ㅠㅠㅠ

진짜 aws 이용해보신 스팀잇 유저 여러분 돈 추가 과금 안되는 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fdsfsdf.PNG

진짜 정보 아시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짜 미쳐 버리겠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