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셀프보팅기) 사람은 역시 배워야 되네요

스팀잇 가입한 지 한 달 정도 되어 가면서 조금씩 더 알아가고 있지만 아직 갈 길이 정~말 머네요!

이미지

저는 스팀잇을 투자 개념으로 고려해보지는 않았고 처음 가입할 때 어뷰징 논란이 한창이던 때라 당분간은 셀프보팅은 하지 말자(하든 말든 표가 별로 안 나는 건 함정)라고 다짐하고 0% 셀프보팅을 유지하고 있었는데! 얼마 전부터 제 포스팅에 셀프보팅이 되더라고요.

처음엔 요즘 모바일로 보는 시간이 늘어나 단순히 잘못 누른 줄 알았는데 방금 다른 글 올리면서 보니 보상 선택 아래에 (이 글에 보팅하기) 체크 단추가 있고 기본값이 체크로 되어 있는 걸 발견했네요.

지금까지는 체크 안 된게 기본값이었다는 건데 이거 제가 언제 건드린 걸까요? ^^ 제가 플랑크톤을 벗어나 피라미라도 된 다음에야 모르지만 0% 셀프보팅을 이런 식으로 깨니까 허무하네요 ㅜㅜ(그럼 앞으로 셀프보팅으로 전환? ㅋㅋ)

발견한 김에 요즘 상승장이어서 보상도 100% 스팀파워로 전환해 봤습니다. 며칠 간 해보고 결과도 올려 보갰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