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한풀이, 방금 나는 남편과 싸웠습니다.

결혼 3년차.

싸울만큼 싸워서 이제 서로 언제 폭발하는지 알겠는 사이인것도같은데 아직도 저는 하수인가봅니다
싸우는 횟수가 거듭될수록 제 마음속의 앙금은 쌓여만 갑니다.
내가 뭐 많은거바랬나 싶다가도
이리 아내의 마음을 몰라주누 싶다가도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나 싶다가도
내가 그래 잘못해서 저렇게 이제 싸우면 네네 하면서 입다물기만하구나 싶기도합니다.
그냥 나는 이랬다 저랬다 나에게 푸념을 늘여놔도 화를내는게 더 좋을거같은데
이제는 싸우면 입을 닫아버리네요
나도 참 할말이없어지게

곧 저녁먹으면서 화해한것처럼되겠지요
하지만 앙금은 남겠지요
남자들은 바보예요.
사실 아내들은 여자들은 큰거 바라는게 아닌데
이럴때는 내남편도 여자같은 남자가 되었으면 좋겠다 싶습니다.
이 지지배야 나는 니가 그러는게 싫어!
나는 그런게 아니라 이상황에서 그래서 그런거라고!!

차라리 이렇게 속시원히 질질짜고 울어도되니까 말이라도 해주면 속이라도 시원할텐데
저는 화가나서 할말 다했는데
오히려 더 찝찝한게 기분이 나쁩니다.
아기 데리고 가출아닌외출해야겠습니다.

남편들은 바보예요
내남편은 최고 바보고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