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보령 맛집 홍익돈까스(Hongik Pork cutlets in Boryeong)

안녕하세요 @daleecoco 입니다. ; )
바쁜 주간이 지나고 주말이 왔습니다!

1.jpg

[충청남도 보령시]에 있는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홍익돈까스]에 다녀왔습니다.
가족 커플 단위로 외식을 할 때 많이 이용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ㅎㅎ
점심엔 웨이팅도 있는 것 같네요!
그래서 저는 이른 저녁에 먹으러 왔습니다.

4.jpg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대해로 166 홍익돈까스(보령점)

대천역에서는 가까운 편이니 걸어서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2.jpg

가게가 전체적으로 예쁜 분위기였습니다 ㅎㅎ 밤되면 좀 더 예쁠 것 같은 느낌입니다!

3.jpg

간판도 무엇을 판매하는지 적어두었군요

6.jpg
7.jpg
8.jpg
9.jpg
10.jpg

정말 다양하고 많은 메뉴가 존재합니다 ㅎㅎ
여기서 제가 메뉴를 선택하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이것 저것 다 먹어보고 싶어서요!
돈까스 우동 파스타 필라프 등등 고민했지만
돈까스를 먹으러 온 만큼 돈까스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등심돈까스와 왕새우튀김이 같이 나오는 새우세트와
김치치즈롤을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11.jpg

새우세트입니다 등심돈까스 한장과 왕새우 튀김 2개가 같이 나옵니다 ㅎㅎ

12.jpg

새우가 정말 크네요 ㅎㅎ 타이거새우 이런 것 까진 아니라도 대하크기는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새우를 정말 좋아해서 이 메뉴를 골랐습니다 ㅎㅎ

13.jpg

새우 머리를 떼고 같이 나온 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꽉찬 새우살과 튀김반죽까지 새우향이 올라오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돈까스만큼 메인메뉴는 아니지만 누구보다 더 메인메뉴 같은 새우튀김이었습니다

14.jpg

등심돈까스 한장을 먹었습니다! 보기에 생각보다 커보이진 않았는데 썰어 먹다보니까
생각보다 배가 빨리 불렀습니다.. 제가 절대 조금먹는사람은 아닌데 말이죠
두께도 적당하고 식감도 좋고!!

그리고 꿀팁은 매운 걸 좋아하시면 매운 소스로 변경가능하다는점! (+500원)

15.jpg

김치치즈롤입니다
진짜 큽니다. 사진보다 커요 ㅎㅎ 치즈랑 김치냄새가 진하게 풍겨옵니다!

16.jpg

끄트머리 부분인데도 고기가 잘 말려있고 안에도 충실하게 있네요
한입에 넣습니다 ㅎㅎ

17.jpg

대망의 가운데 부분...찍고 나서 보니까 비주얼이 그리 좋지만은 않네요
그래도 치즈가득 고기가득 김치까지 들어가서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아주 좋아요
그리고 너무커서 반 씩 잘라먹었어요 !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18.jpg

식사를 마치고 밖에 나오니까 건물에 등을 켜놓아서 정말 예쁩니다!
사진으로 다 못담는게 아쉽네요..
좋은 카메라를 산다면 또 한 번 가볼 예정입니다!

19.jpg

이런저런 돈까스가 생각난다면?
보령시의 분위기 있는 외식집을 찾고 싶다면!
홍익돈까스를 한번 방문하여 즐거운 식사하시는건 어떨까요?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보팅 코멘트 팔로우는 @daleecoco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VOTE/COMMENT/FOLLOW for @daleecoco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