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치킨은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다

나는 양을 우선으로 쳤던지라
매번 동네 치킨이나
혹은 이름 있는거 사먹더라도 값이 좀 싼,
호식이 두마리 같은것만 사먹었다.

그러다 얼마 전 멕시카나 치킨을 시켰다.
뭐, 멕시카나도 사실 동네치킨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값이 좀 비싼 걸 봐서는 브랜드라고 해도 될 거다.

내 기준에 동네 치킨은 값이 18000원 이내,
그리고 프랜차이즈 치킨은 최소 2만원 이상, 22000원 이내다.
그런의미에서 멕시카나 치킨은 23000원이었으므로
브랜드 프랜차이즈라 볼 수 있다.

그런데 와, 역시 비싼 값을 하더라.
맛이 달랐다.
너무 맛있었다.
그 이후로 다시는 18000원짜리를 못 사먹겠더라.

그러다 며칠 전에는,
형이 네네치킨 쿠폰을 받았다며 네네치킨을 시켜줬다.

나는 옛날에 돈 많이 벌던 시절
소녀시대가 광고를 하고 유재석 얼굴이 박혀있던
네네치킨을 딱 한번 사 먹어본 적이 있다.
아마도 6년전인거 같다.

이후로 네네치킨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i15247265330.jpg

와.... 진짜 개 꿀맛.
개존맛.
개 쩌는 맛이었다.

이후로 싼 치킨을 먹었는데,
분명 맛있고 양도 많았는데 만족스럽지가 않았다.

이래서 사람이 한번 씀씀이가 커지면 줄이지 못한다고 하나 보다.
이제는 네네치킨 아니면 만족을 못하는 몸이 되어 버렸다.

마치 네네치킨 홍보글을 쓴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그런데, 정말 맛있다.
비싼 만큼 그 값을 하더라.
참고로 네네치킨 두마리는 26000원이다.
비싸지만... 그 값 만큼의 만족감을 준다.

비싼건 다 이유가 있다.
언젠가 1스팀이 1네네가 되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