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양이 사진 보고가세요~ 길고양이출신 후츄 ><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보상이 늘어나서 돌아온 것처럼 보이는데요. 

사실 돌아온김에 보상이 늘어난거지만.. 

열심히 트레이딩하다보니 스팀가격이 폭등하는걸 보고

문득 생각이 나서 돌아왔습니다 : )


저번 글에서는 짧은 제 근황을 전해드렸는데요.

길에서 구조한지 벌써 두달이 다되가는 우리집 귀여운 후추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하하하하하 우리 예쁜 후추보고가세여



와..... 길에서 자란아이 미모맞습니까 ㅇㅅㅇ 

넘나 예쁘게 쳐다보고 있네요.

한번씩 잘때 올라와서 옆에서 자는모습을 보면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없어요.

누가 고양이의 단점은 여러가지라도 그 모든걸 커버하는 

장점은 한가지라고 했었죠.

고양이가 내 곁에 있다. 



밥먹을 때 쳐다보는 흔한 고양이.jpg 

혼자 뭘또 먹냐는듯이 ㅠㅠ 요렇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후추가 집에 온 이후로 설거지를 미룰 수 없게되었어요.

음식물찌꺼기를 먹는 모습을 적발했거든요 -_-;;

그리고..바닥에서 뒹굴거리니 예전보다 바닥도 더 자주 

청소하게 되더라구요..ㅎㅅㅎ 날 부지런하게 만들다니




ㅠㅠㅠㅠㅠㅠ 넘나 귀여워요.. 한번씩 따뜻한곳에서 꿀잠 들면 이렇게 

뒤로 발라당 뒤집어져서 자는데 우리 고등어 후추는 발과 배가 새하얗답니다.

배털이 굉장히 뽀송뽀송 부드러운데 배를 만지면싫어해요.

하지만 잠잘땐 얼굴을 파묻어도 용서해준답니다 ㅎㅅㅎ 



오래된 집 전등을 갈아줬어요 읭? 네.. 의식의 흐름 포스팅입니다 ㅋㅋㅋㅋ

거의 10년넘게 달려있던 낡은 조명을 철거하고 인터넷에서 주문한

예쁜 전등으로 갈아줬어요..! 잠들기 전 폰을 보거나 영화감상할 때

적절한 광량 + 예뻐서 완전 마음에 들어요



이미 새해가 시작된지 일주일이 넘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

뽑기기계에서 뽑은 크리스마스 모자에요 ㅋㅋ 넘나 귀여운것 

천쪼가리 씌웠다고 삐진 후추 표정이 관점포인트



팔로우&보팅 안하고 갈꺼냥?


가끔 마음에 안들면 이렇게 입술을 말아올리는 모습도 넘나 예뻐요...

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한마리의  

묘생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 :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