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 기념] 인돈사 스팀파워 보팅지원 이벤트 1회차 (종료)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pc1520162713001.png

최근 스팀잇 활동을 기분좋고 재미지게 즐기고있는데요~ 좋은 이웃분들도 많아지고, 점점 스팀잇에 중독되고 있는것 같습니다....끙;; ㅎㅎ 저는 저대로 나름의 큰돈을 투자해서 스팀에 투자하고, 이렇게 재미있게 즐기고있는 스팀잇을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스파업을 했습니다. (강제장투 ㅋㅋ)

돌고래로 변쉰~~@@ 짜잔 ㅎㅎ
(만스파가 목표이긴 했는데 만스파가 돌고랜지는 몰랐다는...ㄷㄷ )

돌고래가 된 기념으로 더욱 책임있는 활동을 하기로 다짐하며!

뉴비들에게 보팅지원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해 보려고 합니다.

규칙

  • 이벤트는 비정기적으로 열립니다.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 명성 50 이하 스티미언을 대상으로 합니다.
  • @cowongloball 을 팔로우 (필수)
  • 본 글을 리스팀 (필수)
  • 보팅은 자유입니다~~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 보팅받고 싶은 글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 선착순 5명 이 댓글에 있는 링크를 방문하여 보팅해드립니다. (신청 마감 후 한번에 방문)
  • 보팅게이지는 50%로 고정합니다.

    향후에도 50%는 바꾸지 않을 생각이고, 선착순 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가 성장하면 뉴비에게 더 많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인원이든 보상이든..

  • 보팅한 글에는 인돈사 이벤트 당첨을 알리는 댓글이 달리고 댓글에도 50% 파워로 셀봇이 될 예정입니다. (이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이벤트 신청을 하지 않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 현재 인돈사의 스팀파워 50%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내일은 더 늘어날지도?)

pc1520180086001.png

  • '스팸성' 게시글 또는 자격에 맞지 않는 신청자(리스팀 누락, 팔로우 누락, 명성 51이상 등)는 자동으로 당첨취소 됩니다. // 스팸에 대한 판단은 제가 주관적으로 합니다.
  • 당첨취소를 대비하여 예비신청자를 3명정도 받겠습니다. (예비 신청자가 없으면 패스...)
  • 기간은 신청자가 다 찰때까지....!! (예비신청자까지 8명입니다)
  • 응원의 댓글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ㅎ
  • 반응이 좋으면 계속하고 안좋으면 1회로 끝나는 이벤트가 됩니다 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