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 인사드려요 :-)

안녕하세여 

친구를 통해 알게되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음,,첫글을 뭘해야하나 제목은 뭘해야하나 친구한테 물어보니

듀랑고를 열심히 하면서 말해주네요 ㅋㅋㅋ"newbie 인사드려요"라고


저는 동네를 지키며 작은 도자기공방을 운영하고 있어요

원래는 그냥 아지트처럼 작업만 하려고 준비했는데 어쩌다 보니 공방이 되었어요 

그냥 취미와 직업이 같아졌고 직업이라고 해야하나요 이걸 ....

그냥 마이웨이 하고싶은거 다하는 친구와 맨날 놀면서 작업실 출근을 하는데

놀지만 일하는 일상을 살고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사진올리는 법도 배웠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어렵네여;;~!!???!!?~?!?~?!

스팀잇을 알게되었으니 여러사람들의 일상이야기를 구경하는 취미가 생길것 같네여 

아무튼 친구해여 캬캬캬캬캬캬ㅑ캭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