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모라츠 재생크림

안녕하세요^^
쿠킹우먼입니다.😘

20180311_004502.jpg
오늘은 화상연고 재생연고로 유명한 모라츠 재생 크림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20180311_004535.jpg
이스라엘 제품으로 벌레물린데 부터 화상,아토피 피부에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제품을 사용 하면서 피부가 정말 건강해진 느낌이예용 ㅎㅎ

얼굴에 뾰루지 났을때 바르고 자면 상처가 금방 아물더라구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재생 크림이라고 하네요 ^^

메마른 입술에도 바르시면 촉촉하고 보습이 오랫동안 유지가 되더라구요. ㅎㅎ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전 외출시 휴대 하고 다닌답니다.

특히 여름엔 모기물리거나 화상에 효과가 너무 좋기 때문 이예용😊

모라츠 재생 크림의 장점은 99% 순식물성 재생크림으로 2살 이상 아기부터 어른까지 사용가능하며 재생효과가 빠른것 같아요.

단점은 용량에 비해 가격이 비싸요ㅠㅠ

예민한 피부나 물갈이 심하신 분들은 여행 가실때 챙겨 가시면 정말 좋아용!!!

피부가 뒤집어 졌을때도 피부 진정효과에 너무 좋더라구용 ㅎㅎ

제 피부가 정말 예민한 피부라 전 요거 쓰면서 정말 좋아져서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 올려 봅니다.

건강한 피부 미인이 되고픈 쿠킹 우먼이였습니다.😘
cookingwoman_2.jpg
예쁜 대문을 만들어 주신 @dayoung님께 감사 드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