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게 땡기는 날, 틈새라면

안녕하세요 @cjs13입니당ㅎㅅㅎ

갑자기 매운게 땡긴다는신랑이네요~~-----

봉지에 있는 틈새라면만 알고있었는데ㅎㅎ

틈새라면 집이 있는건 저만모르고 있었나요..?ㅎㅎ

크아 빨계떡과, 빨부대 ㅎㅎ나왔네용

externalFile(40).jpg

빨계떡에는 계란이 들어있는데.전 햄을 추가했습니당ㅎㅎ

중간맛을 먹었구요

신랑은 매운맛을 크아 진짜맵더라구요

순한맛은..그냥 신라면정도라고 하네요~

externalFile(41).jpg

쿨피스 다먹은거ㅋㅋ

접어놨더니 그새 관심갖는 딸랑구ㅎㅎ

학교에가있는 첫째한테는 비,밀:)

즐거운 하루네요

상호 : 틈새라면 창전점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48-1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