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로운샤브샤브

비가갑자기 많이내리고 ..

샤브샤브를 먹고싶은 생각이나서 홍대에온김에

로운샤브샤브를 다녀왔습니다externalFile(34).jpg

아주 깨끗하고 웨이팅도 많이길지않아서
좋았어요

externalFile(35).jpg

흐 이번에생긴 훠궈입니다,ㅎㅎ

향이있어도 잘먹는 오주.ㅎㅎ

externalFile(36).jpg

매장도 조용?ㅎㅏ고좋았어요

얼마나많이먹엇을까. .나오니 100분은이미거뜬하게

넘겨버렸습니다
externalFile(37).jpg

나오기전에 메뉴를 찰칵

externalFile(38).jpg

구운샤브샤브도 있네요

externalFile(39).jpg

저희는훠궈를먹엇습니다

ㅎㅎ기본샤브샤브랑 세가지중에고르는건데

역시 취향껏이 젤좋겠죠

오늘도폭식 후...잠에듭니다ㅠㅠ

상호 : 홍대로운샤브샤브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53 토르스타워 지하1층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