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나인블럭 카페

안녕하세요~~

장마오기전, 주말 남양주에

다녀왔어요

externalFile(9).jpg

밖에 그늘잇는곳 자리에도

사람들이 가득,
하더라구요

더워도 경치를 즐기며 커피한잔씩 하ㄴㅏ봅니다ㅎㅎ

externalFile(10).jpg

externalFile(11).jpg

에혀 딸은 뒤도돌아보지않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탐방중이요---

친구랑 친구남자친구랑 가서그런지...

신랑이 전화에 불을 붙이며...ㅠㅠ

놀러온거맞니...하면서도

externalFile(12).jpg

카페 구경 삼매경입니당ㅎㅎㅎㅎ

카페 앞 주차장이 만차라

조금더가서 주차장또잇어서 데고왔네요

externalFile(13).jpg

맛나눈 빵들,.ㅎㅎㅎㅎㅎ

externalFile(14).jpg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사악해요

아지매인 저에게는 사치...,.ㅠㅠ

그래도 넘 맛잇어요ㅜㅜ♥

externalFile(15).jpg

커피와빵도 찰칵찰칵,,

아주분위기가좋습니당ㅎㅎ

externalFile(16).jpg

이제 저녁을 먹으러 슝슝

가는길ㅎㅎ 모두가잘나오긴힘든 ㅠㅠ

그렇지만 좋은힐링 이었어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