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 만두집

externalFile(67).jpg

안녕하세요 @cjs13입니다

차이나타운 인천에다녀왔는데용ㅎㅎ

externalFile(68).jpg
다양한 음식들이 가득!ㅎㅎㅎㅎ

다만두지만요

externalFile(69).jpg

마지막손님이었는데도 친절하신사장님,

밤이라 밖에있는 수증기에

5 번째 손님까지 오시네용ㅋㅋ

잘한건지..못한건지

집으로이동하기전

externalFile(70).jpg

차에서 찐만두랑ㅎㅎ

externalFile(71).jpg

새우딤섬먹었어용:)

크으크으 맛났답니당

상호 : 만두딤섬
위치 : 인천시 중구 차이나타운로 22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