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

wow!!

2018년 3월 29일 가입하고 4월 2일 스팀잇으로 부터, 4일 만에 가입을 승인한다는 메일이 왔다. 바로 사용해보고 싶었지만, 이동하고 있어 사용하지 못했다. 집에와서도 다른 일들이 순서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승인받은 메일을 잊어버리고 있었다.

4월 3일 승인 되었다는 메일을 다시 확인하고, 패스워드를 받고 인증을 했다.
하지만, 날벼락 같은 일이 벌어졌다.

내가 저장해놓은 패스워드가 어디갔지? 라는 의문..... 에혀!
방금 메일로 암호를 받은 내용을 생각지 못하고,

일반 블로그에서 가입했던 방식으로 생각하고, 가입했던날 내가 ID/pass를 어디에다 저장해놨었는지만,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계속 찾았다. 찾을수가 없었다. 그리고 id도 뭘 사용했지는 기억 조차 나지 않았다....

단 4일만에 내기억은 어디로.....

하는수 없이, 새로운 계정을 만드는게 빠를것 같다는 생각이들어, 다시 처음부터 시작했지만, 맙소사 동일한 메일계정 안되고, 동일한 휴대전화번호 안된단다.. 힝.. "하는수 없이 포기해야 하나" 라는 생각이 스쳐지나 갔다.

" 왜 이렇게 어려워.. 처음엔 다 그런거야.. 내 머리가 나뻐서... 사서고생... etc "

마지막으로 가입완료 메일과 승인완료 메일을 확인 했다.
오예! 내 ID를 찾았다!! ㅠㅠ
그리고 승인완료하고, 받은 내 비번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니...
드디어 스팀잇의 세계로 들어왔다.

스팀잇 간단한 정보

  1. 블록체인 기반 블로그
  2. Password 복구 불가
  3. 글쓰고 7일이 지나면 수정안됨!
  4. 스팀잇이 발행하는 화폐 (스팀(steem), 스팀달러(steem dollar))
  5. 글 쓰거나(post) 댓글(upvote) 받거나 다른글 추천 받으면 가상화폐로 보상 받음
  6. 재가입시, 새로운 메일, 새로운 전화번호로 인증 받아야 함.

스팀잇에 앞으로 여러가지 경험들을 기록해 볼까 한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