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예뻐지고 싶은 맘( 셀프 젤 네일 스티커 )

안녕하세요~ ^^ @chocomint예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지요~?
제가 요즘 멋을 내고 싶은데 아이를 매일 데리고 다니다 보니
멋내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ㅎ
그래서 작은 사치를 부려 봤어요~~
바로 셀프 젤 네일 스티커를 이용해서요~

젤네일 스티커 블로시 블라썸이라고 하네요~
마트에 갔는데 무료 시연을 하더라구요~

에고고 우리 두아이들이 시연을 하겠다고 달려갔어요~
저도 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편하고 예쁘더라구요~
전 블랙이랑 화이트 좋아해서 두가지 색상을 해봤어요~


세일도 하고 2개를 사니 어린이용을 써비스로 주셨어요~
주부기때문에 세일이나 하다더 주는 서비스에 약해요~ㅎㅎ

젤네일 스티커는 큰 비용이나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예쁘게 변신할수가 있어요~
매일 집안일 하는 주부이기에 네일샾에가서 관리받을수도없고
매뉴큐어 바르고 다니기가 쉽지 않거든요~
가끔 기분 내고 싶을때 괜찮은거 같아요~


20개의 네일 스티커와 깜찍한 파일도 하나 같이 들어있어요~

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그냥 본인 손톱크기보다 쌀짝 작은 스티커를 선택해서
붙이고, 같이 들어있는 작은 파일로 정리만 해주면 끝~~!!
제 못생긴 손이 조금이나마 예뻐 보일려고 해요~ㅎㅎ

정말 간단하죠~~~

아이들 놀아주면서 5분도 안걸리게 훗닥 해봤어요~~

스티커 형식이라 손톱이 갑갑한 느낌도 없고
제거 하기도 아주 쉬워요~~
집안을 을 많이 해서 그런지 끝부분은 살짝 벗겨질라고 하네요~
오래가지는 못할거같아요~

스티미언님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