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으로 만든 고슴도치~

안녕하세요~ @chocomint 예요~^^

주방 일을 보는데 아들이 바지가랭이 잡고 늘어지네요 ~
그래서 마침 요리하던 호박이 있더라구요~
주방에 이쑤시개가 있길래 좋은 생각이 떠올랐어요
고슴도치를 만들기를 시키는거죠~
호박과 이쑤시개만 있으면 아이가 쉽게 만들수 있어요
호박이 부드러워서 이쑤시개가 쏙쏙 잘꽃아 지거든요~

집중 제대로 했네요~ 혼자서도 잘할수 있어요~

제가 눈만 만들어 붙혀줬어요
혼자 했다고 너무 좋아해요
간단하면서도 성취욕도 느껴 볼수 있는거같아요

아이가 고슴도치 만드는 시간에 엄마는 후다닥 주방일을 봐야겠죠 ㅎㅎ
요리하실때 놀아달라고 조르면 요렇게 시켜보심 좋을거같아요 ~^^

벌써 저녁시간이 다가오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거 같아요~
우리 스티미언님들~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