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 넘치는 스팀잇~

안녕하세요~^^ @chocomint예요~
즐거운 주말이네요~^^

저 오늘 자랑할게 있어요~~ ^^자랑 좀 해되 될가용??
금손이신 @hestia님의 100팔로우 이벤트에 당첨되서
직접 뜨개하신 수세미를 받게 됐어든요~~
너무 예쁘죠~~ 가까이 보면 스티잇 수세미가 반짝 반짝 빛나요
아까워서 못쓰고 모셔두고 있어요~
스팀잇 수세미만 보내주신게 아니고 예쁜 꽃모양 수세미까지~
hestia님 너무 감사합니다~ 손재주가 너무 좋으셔서 포스팅 보고
깜짝 놀라기도 하고 배워 보고 싶욕구가 막생겼거든요~

초인종이 띵동 울리자 아들이 막달려나갔어요~
너무 예쁜 포장을 보고 자기 한테온거라고 신났어요 ㅎ

아들이 뜯어서 열어보자 쨔쟌~ 이렇게 예쁜 수세미가~

정성 스런 손편지까지~ 글씨도 너무 예쁘세요~
감동의 눈물 나올뻔했어요
제가이벤트 당첨 이런복이 별로 없는데 이런 큰 선물을 받게 됐네요

아들이 자기꺼라고 꼭 들거 다녀서 한껏 찍었어요 ㅎ

저희 집 주방에 자리잡은 스팃잇 수세미~너무 근사하죠~
장식품으로 두고 싶은 수세미에요~~ 사용하기 너무 아깝겠죠~
저 설거지 엄청 싫어하는데, 설거지가 즐거워 질거같아요 ㅎㅎ

@hestia 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해요~~
기회되면 코피라도 대접하고 싶어요~^^
맘들과 만남을 가져볼 기회도 생겼으면 좋겠네 요~

제가 스팀잇에 가입한지 2달쯤 된거같아요.
좋으신분들도 너무 많으시고 정이 넘치는스팀잇인것 같아요.
받기만 하는것 같아 죄송한 맘도 들고요~
@tata1님께 멋진 손글씨도 선물로 받고
며칠전 @rt4u님께 근사한 대문~
@hestia님 정성스런 손뜨개 수세미까지~
저 너무 많이 받기만 했네요~

곧 다가오는 300 팔로우에 스티미언님들께 보답할 무언가를
고민해 봐야겠어요~~^^*

정이 넘치는 우리 스티미언님들~~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