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밥도둑 등갈비 김치찜

안녕하세요~~@chocomint 예요~

맛있는 저녁드셨나요??

오늘 종일 두통과 몸살로 몸이 좋지않았어요.
방학이라 힘들었나봐요~
약먹고 누워있으니 아이들이 많이 걱정을 하더라구요..
괜히 아프니 내가 없으면 이아이들 어쩌지 하는
서글픈 생각이 다들더라구요 ~~
약먹고 곰방 좋아졌지만요~ ㅎㅎㅎ

종일 아프다고 아이들을 못챙겨서 저녁은 딸이 먹고싶다
는 등갈비 김치찜을 해봤어요~

정말 밥도둑이죠~~

신김치 한포기 준비해주고요~~

아이들이 먹기좋게 아담한 등갈비 준비했습니다~
물에 담가 빗물을 뺴줍니다~

다시마 멸치육수에 김치를 넣고 끓인후
등갈비도 뽕당 넣어줬어요~
보글보글 ~~ 맛있는 김치 째게 완성~~

오늘 저녁도 이렇게 떄웠네요~

우리 맘들 가족을 생각해서라도 아프면 안되겠어요~
집안 꼴이 말이 아니네요~
밥 한그릇 뚝딱했으니 밀린 집안을을 하로 쓩~~

우리 스티미언님들 즐거운 불금 되세요~~ __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