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알 차게 보내고 돌아 왔습니다!!!

20.jpg

저 번주 토요일은 손녀 돌 이었네요!

그러니까 울 형님 둘째 딸 !!
넵~
제 조카의 딸 첫 돌 이었답니다.

재밌고 뜻 깊게 보냈는데 사진을 못 찍어 달리 증명 할 길이 없었는데 ~
옷에 이런게 붙어 있네요 !

증명 들어 갑니다.

제목 없음.jpg

그리고 어제 일요일 전주 밋업에 다녀 왔습니다.
한 잔 잘 마시구 오늘 아침에 출발 지금은 청평입니다.

전주 밋업 자주 했음 합니다.

이건 뭐~
어휴~
닭 백숙~ 무지 맛있다!!!
닭 볶음탕~ 내 취향 그대로 저격!!!
매기 찜~ 와..우~~ 우거지에 곁들인 ~~~표현력 부족!!!
거나하게 한 잔들 걸치고
노래방!!!
전주분들 전부 노래방 죽돌이 삘~~!!!!
글구 시원한 맥주 우~~~
전주는 기본이 3차 이상 이랍니다!!!
와우 넘 취해 맛 만 봤지만 곱창 전골로 마무리~~~~캬

그리곤 마눌과 ~~
음 야시시한 모텔 투숙!!!
전주 모텔들 *&^%$~~~~~~~~

밋업에서 지대루 포스 작렬 시켜주신 "압둘라님!!!"
밋업을 잘 요리 하신 주사위 아빠 정스님!!!
빠나님 밋업의 간을 적절히 잘 봐 주시면서 ~~
하다가 음~~
예전에 전주 나이트들 호황 이었을 거라구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주 분들과 멀리서 나들이 오신 분들 다 멋지십니다!!!

환대해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그러면 인증 샷!!!

한 장도 못 찍었어요.
먹구 마시고 스팀을 달나라 보내느라~~ㅠㅠ

그래두 밋업 전 전주 한옥마을 다녀 온 사진은 몇 장 있으니 이걸루다가~~

78.jpg

77.jpg

정말 알 찬 주말 잘 보내고 청평 술 한 잔 하러 갑니다!!!!

청평에서 ..........................yull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