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탤 참여] 스타트 끊어봅니다!! 저의 재주는 어떤게 있을까요?? changkyun07의 잡재주 들으러 오세요~ㅎㅎ

대문.jpg

안녕하세요 @changkyun07 입니다^^

제가 시작한 프로젝트니까 제가 스타트 한번 끊어보겠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 부터 휘파람을 즐겨 불렀는데...저는 모든 사람들이 다 휘파람은 저만큼 부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휘파람을 좀 부는 편이구나...(자랑질..ㅋㅋㅋ)하는걸 대학교 때 알았더랬죠..

그래서 오늘 한번 여러분들께 숨겨두었던 저의 휘파람소리를 한번 들려봐드릴까 합니다^^

아, 참고로 유튜브로는 음성파일이 안올라가니 혹시 유투브에 파일 올리실 분들은 영상으로 올리시고 음성으로만 올리실 분들은 soundcloud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soundcloud에 올리시는 분들 제목 쓰실 때 영어 노래 제목과 똑같이 올리시면 저작권 어쩌고 해서 업로드가 제한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ㅠㅠ제가 Maroon5 의 Move like jagger 앞부분 휘파람 소리 녹음한 것과 자기소개 한 파일이 안올라가네요.ㅠㅠ그래서 자기소개를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ㅠㅠ혹시 업로드 풀리게 되면 올려볼께요~)

우선 음성으로만 올리고 스.갓.탤이 활성화 되어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면 동영상으로 다른 휘파람 영상 찍어 올려보겠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이어폰으로 들으시는 분들은 볼륨이 좀 클 수 있으니 조금 낮춰놓고 들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휘파람소리가 아주 폰에 착착 꽂혀서 소리 크게 해놓으시면 귀가 아플 수 있어요^^;;

그럼...스.갓.탤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저는 보팅파워 충전해 놓았으니 이벤트 참여하시는 분들 보팅하러 갑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로이킴 봄봄봄 휘파람

2002 CYON 광고

현아 트러블메이커 도입부 휘파람


follow me!

팔로우와 댓글, Upvote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