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V30으로 변경 [의식의 흐름]

어제 아이폰의 아픔을 겪고 오늘 뒹굴 거리다가 유플러스 샵에서 V30을 신청했습니다. 신청하고 일을 하고 있는데 피곤도 하고 산책도 할겸 할 겸 주변에 있는 대리점에가서 대리점에 가서 가격비교에 들어갔습니다.

엇 유플러스샵의 할인 보다 할인보다 저렴하네요. 그래서 택배 기다리는 것도 귀찮고 해서 직영점에서 바로 개통하였습니다. 한 달에 몇 천원 차이기는 하지만 여러달이 여러 달이 모이면 가격차는 크지요.

친절하게 액정필름도 붙여주시고 자세히 설명해 주시네요. 기본 젤리케이스를 끼워 주셨는데 불량이어서 다시 끼워달라고 하는 에피소드도 있었지요. 이제 이녀석과 이 녀석과 적어도 1년 이상은 함께 지내야 하니 친해져야 겠습니다. 친해져야 겠습니다.

스튜디오로 돌아와서 손님 오신다는 시간과 여유가 있어서 케이스 까면서 잡담하는 영상도 한번 찍어 봤습니다. 리뷰도 아닌 것이 그야 말로 잡담 그리고 잡담이네요 ㅋㅋ

오늘 알게 된 재미있는 것 중 하나는 카카오 채팅 백업과 복원이 편리해졌네요. 편리해 졌다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텍스트 백업만 되었던듯 되었던 듯 한데 지금은 다른 기기로 옮길 때 그대로 대화 내용 살려서 옮길 수 있군요.

우선 설정으로 가서. 채팅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대화 백업으로 이동합니다.

대화백업하기를 눌러 줍니다.

이렇게 하고 다른 폰에서 카카오톡을 새롭게 로그인 하니 대화 내용이 다 살아 있습니다. 이거 완전 마음에 드네요.

폰을 새로 사고 빠르게 설치한 앱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에게 필수 어플들이랄까요 ^^

  • 에버노트
  • YT뮤직
  • 보이스레코더 프로
  • 교보/리디/구글 이북
  • 카카오톡 / 텔레그램
  • pooq / 왓챠 플레이
  • 은행 앱 / 공인 인증서
  • 구글OTP (기존 OTP 복구 )

설정 좀 마치고 슬슬 마무리 짓고 나갈까 하니 여권사진 찍으러 오셔서서 오셔서 찍고 마무리 후 출발합니다. 밥값 챙김받은 기분이네요 ^^

집에 돌아와서 비트렉스 거래가 어렵게 느껴진다고 하는 지인이 있어서 가볍게 비트렉스 매수 매도 하는 것에 대해 설명하는 영상도 하나 찍어서 올렸네요. (뭔가 엄청 엉성 한 엉성한 느낌이지만요) 정작 저도 비트렉스는 계정만 트고 있다 어제 에이다 좀 거래해 볼까해서 만지작 만지작 조금 해봤네요 ^^ 어서 ICO에서 받은 에이다도 지갑으로 넣어 ~~두어야 겠습니다. ~~ 두어야겠습니다.

종종 누군가 궁금한게 궁금한 게 있다고 하면 영상으로 만들어서 알려주곤 합니다 ^^

뭔가 오늘은 심히 의식의 흐름 포스팅이네요 ^^
어제 그제 잠을 적게 잤더니 머리가 멍한 느낌이네요.
뭔가 평소보다 오타가 엄청나게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