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냥이에게 영업당하다.

길을 가다 귀여운 길냥이를 만났습니다. 이 녀석 제법 눈매가 날카롭습니다.
닝겐 돈있냐? 라고 말하는 듯합니다.

저를 어딘가로 이끌려고 하는지 고개를 획돌려서 어딘가로 걸어가네요

잠시 멈춰서더니 저를 바라봅니다 "닝겐 도를 믿는가 그러면 따라오게"

골목길로 저를 인도 합니다 ~~
따라가다 보면 무서운 대왕냥이라도 있는건 아닌지~

뒤이어서 꽃길이네요 ㅎㅎ 저에게 뭘 보여 주려고 이리 저를 끌고 가는 것을까요?

이내 어딘가로 도착하더니 저를 바라보네요
"자네 신을 믿는가"

준비준비 촵촵촵!!

"오 냥신이여" 하며 기도하는 듯하네요.

저도 잠시 경건한 마음으로 기도를 합니다
"냥신이여 부디 이글에 보팅이 많이 달리게 해주시옵소서"

저 냥신교에 영업당한걸까요? ㅎㅎ

관련글

고양이에게 간택당하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