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 이상해요 (타임슬립한 썰)

안녕하세요. 버그를 발견하고 당황하고 있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타임슬립한 글



조금 전 제가 꼬드롱의 스케치북을 올렸는데요. 사실 제가 그 글을 3번째 다시 쓴거였어요ㅋㅋㅋㅋ 며칠전에 썼다가 Busy를 통해 올렸는데 글이 올라간 것처럼 페이지가 나오길래 올라갔나 보구나~ 했는데 블로그 최신 글에 전혀 표시가 안되더라구요....? 그렇게 글이 사라져 버렸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른 곳에 써둔것도 지워버려서 허무하게 글이 날아갔어요 ㅋㅋㅋ 그땐 그러려니 하고 다음날 다시 작성했는데.......두번째 작성했던 글도 똑같이 날려버렸어요. 백업안해둔 내가 바보지 하고 좌절하고 있었는데요. 세 번째로 다시 글을 쓰고 올리면서 이상한 것을 발견했어요.

스크린샷 2018-09-03 오후 1.43.25.png

예전 꼬드롱의 스케치북 글을 눌렀더니 이렇게 나옵니다. 엊그제 그린 그림인데 4개월 전이라뇨 ㅋㅋㅋㅋ 게다가 589의 보팅수는 뭔가요 ㅋㅋㅋㅋ 결론은 4개월 전에 올렸던 샌프란시스코 그림과 글이 사라졌어요. 그리고 엊그제 올렸던 글과 바뀌어 있었습니다ㅠㅠ 이거 저만 그런가요?

수정 버튼도 없어서 뭐 바꿀 수도 없고 ㅋㅋㅋㅋㅋ 어떻게 해야하죠 ? ㅋ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