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어떤 장면을?

안녕하세요.@cantnight 방구석고양이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오늘은 @myfan 님이 지명해주신 (3초만 미래를 볼수 있다면 어떤 미래를 볼수 있을까?)이 대한 글을 적어볼려고 합니다. ㅎㅎ

포스팅거리 만들어주신 @myfan 님게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ㅎㅎ





제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저는 20~30년 쯤 지나서 거울에 비친 저의 모습을 볼 것입니다.

제가 요즘 날이 추워서 집에만 있으려하고 외출은 자제하고 있거든요... 귀찮기도 하고요.

그래서 요즘 살이 미친듯이 찌고 있답니다. 그런 이유로 20~30년 이후에 관리를 안 한 제 몸을 보면서 경각심을 가져보고 싶네요.

만일 20~30년 후의 제가 지금의 나에게 말을 건다면

살빼~!!!, xxx야!!!!

욕부터 튀어나올 것 같네요. ㅠㅠ

다들 저처럼 귀찮다고 집에만 안계셨으면 좋겠네요.

3.jpg

<이게 돼지야?사람이야?>

이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것도 2018소망 릴레이처럼 릴레이로 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3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바톤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jaykim99, @pinkpig, @yunasdiy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 3분의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