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제주도 명물 고기국수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bokbok 입니다.
몇 번을 가도 좋은 제주도 여행을 기억하며 제주도에서 유명한 고기국수 포스팅을 할까합니다ㅎㅎ 제가 방문했던 곳은 자매국수 본점이었고 아침부터 웨이팅이 상당하더군요..

IMG_0235.JPG

고기국수 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양도 많고 고기도 많은 것이 첫 눈에 만족스럽습니다ㅎㅎ

IMG_0236.JPG

비빔고기국수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꽤나 매콤합니다. 아이들이나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많이 힘드실 정도ㅎㅎㅎ

IMG_0239.JPG

전 고기국수가 딱이더군요~~ 면발도 좋았고 일본라멘보다 훨씬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에 반했습니다ㅎㅎ

IMG_0234.JPG
IMG_0233.JPG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돔베고기. 일반 돼지고기 수육보다 훨씬 쫄깃하면서도 풍미가 진해서 한 입 먹으면 반하는데 그만큼 조금 느끼하기도 하더라구용 한두점 먹기에 좋을 듯 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