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학교폭력 , 왕따 이제 사라져야 하지 않을까요?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학교폭력 , 왕따 이제 사라져야 하지 않을까요?

RE: 학교폭력 , 왕따 이제 사라져야 하지 않을까요?

ㅎㅎㅎ 어렸을 때 나름 도시?에서 살다가 작은 시골 동네로 이사가면서 토박이 친구들 텃세에 초등학교 6년 내 왕따를 당했어요 벗어나고 싶어 시내로 간 중학교에 하필 그애들이 같이 가는 바람에 중학교 1학년까지 따돌림과 괴롭힘이 이어지다가 한번 정말 크게 사건이 터지고 저도 방황 많이 했었어서 이 글에 공감이 많이 되네요ㅎㅎ 여전히 학교 내, 혹은 사회에서 마저도 따돌림은 여전하고 괴롭힘이나 그 강도가 더 악랄하고 독해져서 걱정이지만 @gamewarrior님 같은 의식을 가진 분들이 주변에 더 많아진다면 조금 더 나은 미래를 기대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