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뉴비 가입인사드립니다.

1222.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늘 처음 글을 쓰게된 신입 뉴비 인사드립니다.
작년부터 줄곧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해왔는데 폭락때 그만 버티지 못하고
손절을 하는바람에...좌절의 시기를 보내고 있을때 쯤 @venti님의 유튜브 동영상을 우연찮은 기회에 보게되어서 스팀잇에 가입을 하게되었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면 스팀달러로 보상을 해준다니...가상화폐에 기능과 잠재성을 남들보다는 조금 일찍 접해본 저로서는 솔깃한 플랫폼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자취를 하고있습니다. 위 사진은 제가 키우고 있는 고양이구요.ㅎㅎ
3월이 되면 자취를 한지가 1년이 되어가는데 아직 혼자살아가는게 서툰 초보 자취생입니다.^^;;
자취를 하면 일단 월세가 부담이되는데, 스팀잇 활동을 열심히 해서 월세를 어느정도 충당하게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는 쉽지 않겠죠.

시작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사실 2주전쯤에 스팀잇 가입승입이 났는데 컨텐츠를 뭘로 할까 이것저것 고민을 하다가 오늘에서야 첫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2월20일에 첫 시작을 하게되었는데 오늘은 제가 제대한지 7년이 되는 날이더라구요...벌써 제대한지 7년이나 지났다니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을 오늘도 하게되네요..지난 7년동안 무얼했나 생각도 들고...

암튼 의미있는 날이니 만큼 스스로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요즘들어 스팀잇에 대한 기사도 많이 올라오고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는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스팀잇이 더욱 발전해 나갈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화이팅하겠습니다..ㅎㅎ

저같은 뉴비분들 모두모두 화이팅 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