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데이 같은 소리하네.. Worldcup is coming!

키스데이 같은 소리하고 있네

키스 문제 나 봐라 관련 글

아.. 깊은 빡침에 키보드가 깨져버렸다..

원래 깨져있던 키보드였나 아니면 이번에 발견한 것인가

원래 내 마음이 깨져있는 것인가 아니면 이번에 깨진 것인가

늦게 일 끝내고 집에 와서 밀린 카톡을 보니 염장질이네 ㅋㅋㅋㅋ

이런 ㅋㅋㅋㅋ

되도 않는 키스의 부작용 이야기를 씨부렸다. ㅋㅋㅋㅋㅋ

깊은 빡침이...

아 그나마 나를 위로해 줄 월드컵!

러시아 월드컵이 이제 곧 시작한다

월드컵 개막식이나 봐야겠다.

우리나라는 과연 어떻게 될까 ㅋ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