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매칭 프로그램?

요새는 TV 에서 소개팅 하는 방송이 다시 유행인가?

거실에서 TV 를 보시던 부모님이 나에게 한 소리를 하시네 ㅋㅋㅋㅋ

ㅋㅋㅋㅋ 예전에 스팀잇에 소개한 적이 있는 매칭 문제 관련 포스팅[수학] 결혼문제 를 이야기하며 오일러 상수 e 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 했다가 한소리 들었다 ㅋㅋㅋㅋ

옛날에는 일반인들 사이에서의 소개팅 방송을 했다면 요새는 준재벌(?) 과 방송인 이런 소개팅 방송이 유행인듯? ㅋㅋㅋㅋ

지난번 어르신들도 나한테 자식있냐고, 결혼했냐고 물어보셨었는데 ㅋㅋㅋㅋ

나도 이제 압박 받을 나이가 됬긴 했구나 ㅋㅋㅋㅋ

방에서 쿠랑의 수학이란 무엇인가란 책을 읽다가 한소리 듣고 글을 써본다 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