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2021 수능 출제범위 공청회 [02.19]

일전에 [홍보??] 수능 출제 범위 설문조사// 2월 4일까지임 홍보글을 쓴 적이 있었는데요

거기에 대한 답(?)으로 교육부에서 다음주 월요일[19일-서울교대]에 공청회를 한다고 하네요

교육부

관심있으신 분들은 ㄱㄱ~~


일단 저는 이메일로 이 내용을 공지 받았는데

ㅋㅋㅋㅋ 각종 학계에 공지사항으로 글이 올라오고 있군요 ㅋㅋㅋ

한국기상학회

한국 분자 세포생물학회

대한화학회

등등

물론 급하게(?) 정해진 것이라 교육부 홈페이지를 보니 02.13에 공지됬군요

저는 메일로 공고받았는데.. ㅋㅋㅋ

아 근데 저기에 참석하는 토론자 7명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가 없군요

그래도 공청회를 한다는게!!!!

ㅋㅋㅋㅋ

예전에 아는 선생님이 수능 출제위원(?) 이 되서 갑작스러운 장기 출장을 가셨던 기억이 떠올랐네요;; 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저 연도면 어제 제 퀴즈를 받았던 친구들이 수능을 볼 때가 되겠군요;; 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