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중의 첫 번째 게시물 - 내 자신의 희망을 갖고 내 게시물에 투표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세계에서 존경하는 사용자 **
** @bellla **

! [image] ()

내가 너 같은 위대한 사람들 앞에서 누구를 소개하는지 여기에있는 것이 좋다. 그래서 저는 제 자신을 소개하겠습니다. 내 이름은 벨라 - 첸입니다. 벨라라고 부르면 1997 년 6 월 5 일에 남한에서 태어났습니다.
! [image] ()

이제는 가족과 함께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나는 한 형제와 한 형제 중 두 명입니다. 나는 아직도 고등학생 시니어 스쿨에있는 누이와 형제가 있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김정일이라는 교리입니다. 우리 엄마는 간호사 야. 나는 무엇보다도 가족을 사랑합니다.

! [image] ()

내 최고의 소원과 함께이 이미지, 귀하의 fam 국가와 후드 동시에.

! [image] ()

! [image] ()

내 세계 💞 나는이 소녀를 절대로 사랑한다.

! [image] ()

이 존경에 합류하기위한 나의 목표 저는 가족이 종종 저를 과소 평가하지만 저는 다른 방식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계속 증명하려고 노력할지라도 저는 제 가족과 다르길 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내 블로그에 의해 예, 내 upvote이 방법으로 게시하는 데 도움이 막을 수 있습니다.

! [image] ()

바라건대 :
@ good-karma @lightsplasher @veruz @demo @esteemapp @steemstem @lyndsaybowes @dang007 @lyndsaybowes @hr1 @steemboard @minnowvotes @st3ller @steemitph @rye05 @eastmael @zeddjakop @modemser @arslam.saleem @malkoo45 @todayfreetricks

흠 ... 그게 내가 말할 수있는 전부라고 생각해. 다소간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를 모두 사랑해.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