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친구들. 나는 내 자신을 소개하기 위해 돌아왔다.

image

나는 이미 많은 돈을 가지고있는 노인들에게 물어 본다. 나는이 존경심을 더 깊이 깊게하고 싶다. 그리고 나는이 steemit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싶다. 이 질문에 타이핑을하는 것이 잘못된 경우 Seniorisu crit를 비판하십시오.
나는 2018 년 5 월 10 일에 steemit에 가입합니다. 저는 제임스 친구 인 steemit이 그가이 steemit에서 얻은 것을 항상 알려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이 steemit에 가입하고 싶다.
내 동생이 찍은 사진이야. 그의 이름은 khalila al kududi입니다, 그는 특히 나는 그 옆에 있으면 매우 명랑한 사람들입니다. 그녀는 매우 행복하고 웃을 것임에 틀림 없.
이 사진은 가족과 함께 있습니다.
이제는 가족과 함께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가족이 내 것이 전부 야. 우리가 함께 저녁 식사를하고 sodara sodara를 먹은 후 우리 가족의 사진이 나는 같은 가족과 사진을 찍어 내 가족입니다. 나는 한 형제 중 두 명이고, 나는 중학교에 아직도 남아있는 형제가있다. 우리 아버지는 경찰이고, 그의 이름은 윌리엄 하네 사야. 우리 엄마는 집에서 일하고 있고, 그녀의 이름은 jeksika wanibo입니다. 나는 무엇보다도 가족을 사랑합니다.이것은 아픈, 약하고 슬프고 행복 할 때 항상 나와 동행하는 가장 친한 친구와의 내 사진입니다. 나는 우리가 베를린을 어디 선가 원한다면 항상 함께있는 친애하는 친구와 함께 있고 우리는이 우정을 굳어 야합니다. 내 친구들은 이미 내 가족처럼 여기고이 친구는 이미 내 동생이라고 생각합니다. iloveyouusomuch 나의 우정.
우리의 공생은 항상 가족의 응집력에 있지만 우리는 분노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서로 화내고 싶지 않기 때문에 항상 함께해야합니다.

                    ** 미스 @ 시카 **

그렇다면 내 블로그에 들러서 내 upvote 게시 방법으로이 방법을 게시하고 내 목표는이 존경에 합류 할 수 있습니다. 가족은 종종 저를 과소 평가하지만 계속 시도 할 것입니다. 이제는 다른 방식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주세요. 한번은 저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모든 steemians 사용자를 사랑해. 오, 당신이 내가 오늘 밤에 올린 것과 같은 당신이이 게시물을 바란다.

바라건대 :
@ good-karma @lightsplasher steemstem @lyndsaybowe

흠 ... 그게 내가 말할 수있는 전부라고 생각해. 다소간 감사드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5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