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bebe의 먹방] - 김영모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베베베(bebebe)입니다.

오랜만에(?) 판다양이 방문을 했어요.

영모1.jpg

두 손에 들고 온 이것은 무엇?!

영모2.jpg

김영모 베이커리 BEST1,2라고 하네요.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64길 41-4

둥근 빵이 레몬 몽블랑, 긴 빵이 마늘 바게트입니다.

판다양이 극찬하던 빵이니 먹어봐줘야죠?

(퇴근 시간 이후에는 다 떨어져서 사기 힘든 빵이라고 하더라구요)

영모3.jpg

우선 몽블랑!!!

음. 먹는데 불편하긴 해요.

손으로 찢어먹는데 다 묻네요.

(판다양이 꼭 손으로 먹어야 한다고 주장을....)

영모4.jpg

잡아 드는 순간

레몬향이 확납니다.

그러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식감!!

왜 BEST 1인지 알겠네요.

영모5.jpg

자, 그 다음 바게트!!

이것도 손에 묻어 나는건 감수해야합니다.

그래도 맛있다면 이정도야!!

영모6.jpg

이 것도 엄청 맛있네요.

마늘 바게트를 파는 곳은 많은데 확실히 훨씬 맛있습니다.

둘다 강추!!!

Mun이 아빠와 신나게 다 먹었네요.

마성의 맛!!!

둘다 손을 대면 계속 먹게 되네요.

판다양에게 다음에도 부탁해야겠어요 :)

기회가 되시면 다 팔리기 전에 좀 일찍가서 한번씩 사드셔 보실만 한 가치가 있습니다

강추강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