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같지 않은 원빈 아저씨~^^

가끔씩 지인을 통해 들어오는 외주일만 하다가 옛날 만화 할때 생각이 났습니다
요즘은 웹툰이 유행이라던데 한번 도전해 볼까~라는 생각이 문득 문득 들기도 하죠
옛날엔 펜으로 일일이 터치해서 흑백으로 했었는데 요즘은 거의 컬러를 해야 하죠
그래서 게임할때 방식으로 하되 러프하게 느낌으로 하면 시간도 줄고
그림도 더 퀄리티를 높일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연습한 그림입니당~
원빈(영화:아저씨) 사진을 보고 연습한 것 중 그나마 잘나온 걸 올려봅니다

그런데 얼굴이 원빈 같지 않은 원빈 아저씨가 나와 버렸네요 ~ㅎㅎ

()

이렇게 그리면서 느낀건 웹툰 마감이 불가능 할 것 같다는 거죠.
이렇게 그려선 혼자서 마감시킬 자신이 없고 팀으로 이뤄서 하기엔
내가 팀을 꾸릴 자금이 모자라다는 것 ~ ㅠㅠ
더구나 팀을 꾸려도 컬러까지 내가 다 해야 하면 스토리 짤 시간도 모자르다는 ~~~.

일단 이것 저것 그리다 보면 뭔가 나오겠져~~~ 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