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주인공 케릭터 설정~^^

안녕하세요~~~
비가와도 바람이 불어도 포스팅을 올리는 바라카(@baraka777)입니다~^^
요 전번에 사정이 있어 며칠 빠진적은 있지만 마음만은 스티미언님들과 같이 했습니다~ㅎㅎ
이번 그림은 개그만화가 아니라 약간 실사에 가까운 그림체를 올려봅니다~
삽화나 개그만화체를 몇번 올렸으니 이번엔 실사로다가 ~~~~
가끔 하는 외주일 외에는 이렇게 삽화 포폴이나 웹툰 케릭터 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려본 여자 케릭터 중에 마음에 드는 컷 몇개를 올려 봅니당~

실사-여-13 copy.jpg
이 케릭터는 10대 소녀이면서 아이돌입니다.
아이돌 소녀가 학교를 다니면서 일어나는 대충의 에피소드인데
늘 그렇듯 설정만 있고 시나리오는 없습니당~ ㅎㅎ
반성 반성~~~

150328-여002 copy.jpg
이 여자 케릭은 삽화 그리다가 그냥 실사 등신(8등신 이상)의 케릭터가 그려보고 싶어서
그냥 그려본겁니다.
위 그림 보다 더 러프하게 잡은거라 누드만 나오게 됐네요~
옛날 인체 해부학책 들고 무지하게 그리던 생각이 나는군요 ㅎㅎㅎ

건 액션이든 검 액션이든 액션을 좋아라 하다보니 인체 해부학을 안할수가 없었죠~
아직도 자세한 근육은 헷갈려서 공부를 더 해야 하는데 생각만 있고 몸은 따로 노네요 ^^

비가 많이 오는 날이네요~
혹여나 감기 안걸리시게 조심하시구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