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try]나는 네가 필요해

20170630_173905-01.jpeg
나는 네가 필요해.

작성자 : Ashirkev

나는 혼자 비가 내리는 것을 몹시 싫어한다.

나는 고독한 날을 보내는 데 열중하고 있습니다.

나는 눈이 내리고 다른 사람들과 헤어질 때 그것을 몹시 싫어합니다.

나는 몇 가지 일에 나의 기회를 낭비하는 것을 싫어한다.

멍하니 앉아 있지 않는 몇 가지.

그래서 당신은 나에게 당신의 기회를 낭비합니다.

또한, 나는 너에게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naneun nega pil-yohae.

jagseongja : Ashirkev

naneun honja biga naelineun geos-eul mobsi silh-eohanda.

naneun godoghan nal-eul bonaeneun de yeoljunghago issseubnida.

naneun nun-i naeligo daleun salamdeulgwa heeojil ttae geugeos-eul mobsi silh-eohabnida.

naneun myeoch gaji il-e naui gihoeleul nangbihaneun geos-eul silh-eohanda.

meonghani anj-a issji anhneun myeoch gaji.

geulaeseo dangsin-eun na-ege dangsin-ui gihoeleul nangbihabnida.

ttohan, naneun neoege gihoeleul nohchiji anh-eul geos-ida.


FB_IMG_14992491429238270-01.jpeg

[IND]

aku membutuhkanmu

oleh : ashirkev

Aku benci tinggal di hujan saja.

Aku benci menghabiskan hari berseri dalam kesendirian.

Aku benci saat salju turun dan aku terpisah dari orang lain.

Saya membenci kesempatan saya untuk melakukan beberapa hal.

Beberapa hal yang tidak duduk santai.

Jadi Anda menyia-nyiakan kesempatan Anda pada saya.

Juga, saya akan menyia-nyiakan kesempatan saya pada Anda.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