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니주의 아트샵 } 아플수록 아름다워지는 나무 이야기 :-) (장미목편♥)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나무꾼 마니입니다!
역시 벽조목의 후유증으로 일주일만에 돌아오게 되었네요ㅎㅎㅎ

1.JPG

오늘 소개해드릴 우든 펜도 이전에 올렸던 인생작들 만큼이나 제가 정말 아끼는 아이...!!
상처입은 장미목으로 만든 펜입니다

2.JPG

장미목자체도 색이 화려하고 무늬가 아름다워서 화류목에 속하지만,
이 아이가 자라면서 다치고 상처입은 자리에 맺힌 길고 큰 옹이는 그 어떤 아름다움과도 비할 수 없는 깊은 성숙함으로 자리잡았네요ㅎㅎ
사람도, 나무도 아픔을 겪어본 쪽이 더 아름다운 것이 세상의 이치인가 봅니다...♥

3.JPG

앗, 그나저나 배경으로 찬조출연해주신 작품은 @leesongyi 작가님의 그림!ㅎㅎㅎ
(아름다운 그림 선물,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

IMG_4906.JPG

제가 보여드렸던 일반적인 펜에 비해 좀 더 묵직한 손맛을 가진 아이랍니다~

IMG_4908.JPG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여자분, 남자분 모두에게 어울릴 거에요 :-)


  • 우든펜(Wooden pen)의 특징

IMG_5621.JPG

제가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깎아 제작합니다

IMG_9615.JPG

이름이나 이니셜(한글, 영어), 로고, 손글씨 등 원하는 각인이 가능해요 :)

IMG_7845.JPG

깔끔한 기본 케이스에 넣어 보내드리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더없이 좋답니다♥

가격

국내 - (택배비 포함) 15스팀달러(SBD)
해외 - (택배비 별도) 15스팀달러(SBD)

결제방법

페이아웃 후 차액분 입금 방식

작가 판매 금액에서 페이아웃 차액을 제한 금액을 입금 하시면 됩니다.
작가판매금액(15SBD) - 이 글의 보상액(최종보상 *0.375에 해당) = 입금액

만약 페이아웃 보상이 판매 금액보다 높을 경우, 제품을 무료로 가져가실 수도 있게 됩니다!!
(소오름 > <♥)

입금시점 : 판매글이 페이아웃되는 7일 이후
입금계정 : @artshop

  •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선착순 1분께 입양됩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펜을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
@artshop 을 팔로우 해주시고, 불시에 올라오는 {마니주의 아트샵} 마니 사랑해주세요 <3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