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Live] 유튜브 라이브 완료^^ - 스팀페이 결제하는 방법 보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오늘 저녁 너무너무 오랫만에!!!

Youtube 라이브 방송을 해볼까 해요.^^!!!

몇몇 분들이 라이브 안하냐고 물어보셨었는데요.

제가 아직 스팀페이 결제를 안해봐서 !!!
이번 기회에 첫 스팀페이 결제하는 과정
라이브로 보여드릴까 합니다.!^^

KakaoTalk_20180507_192528730.jpg
(꼬드롱님 사진 인용^^)

뚜둥.
그리고 게스트가 있는데요.!ㅎㅎ
떠오르는 밋업 신예 꼬드롱 @ccodron 님 입니다. ^^
저도 밋업을 좋아하다보니
둘이 만나서 오붓하게 밋업하게 되었어요.^^

스팀잇의 성지 선유기지 에서요.~~

꼬드롱 님은 최근에 제가 주최하는 밋업관련해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서 너무 감사한 분인데요.
손재주가 무지 좋으셔서 반했네요. _
Live 하는동안 궁금하신거 있음 물어보세요^^

오늘 라이브 내용은 말씀드린대로,

스팀페이 사용법 소개 입니다.

스팀잇 내에서 스팀페이 써보신 분들도 많고
결제하는 방법 포스팅과 후기가 많이 올라와있어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분들이 많지만
그래도 영상으로 보는 것만큼 못하겠죠 ^^!!

그래서 제가 최초로? (맞나요?ㅎㅎ)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로
스팀페이 결제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꼬드롱님 소개도 해드리고
선유기지 카페 소개도 해드리려 합니다. ^^




2018.5.9 밤 8시30분 !

Live 방송 완료했습니다.

스팀페이 사용법은 24분45초 부터 시작합니다. ^^
잔바람 님 용이대디 님 깨알 깜짝출현은 14분 47초에 ! ㅎㅎ




follow_ann.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